검색

신한은행, 8월 이벤트 ‘한 여름날의 힐링’ 개최

2013.08.05  (월) 10:23:01 | 김지우기자
   
▲ 신한은행, 8월 이벤트 한 여름날의 힐링 개최(사진제공: 신한은행)

 

신한은행, 8월 이벤트 ‘한 여름날의 힐링’ 개최

[아유경제=김지우기자]신한은행은 한여름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시원한 힐링 기회를 제공하고자 ‘8월 BIG이벤트’를 시행한다고 5일(월) 밝혔다.

8월 중 신한S뱅크를 신규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신라호텔’ 숙박권(1명),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스파이용권(3명), ‘롯데호텔 라세느’ 부페식사권(6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은행 전국 영업점과 홈페이지(WWW.shinhan.com) 그리고 신한S뱅크 앱설치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6일 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신한S뱅크는 스마트폰을 통해 조회, 이체, 펀드, 외환, 카드 등 은행업무를 이용할 수 있는 신한은행의 대표적인 스마트금융 서비스로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해 현재 400만명의 고객이 사용 중에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이 금융 서비스를 보다 쉽게 이용 하실 수 있도록 스마트금융의 편의성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하며, “고객들이 이번 ‘8월 BIG 이벤트’ 참여를 통해 스마트 금융이 주는 편리함도 누리고 더불어 경품의 행운으로 더운 여름 힐링의 기회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기사

© Copyright ⓒ ndsof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