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유경제_행정] 강남구의회 김진경 의원, 논현노인종합복지관 스마트 피트니스 센터 및 힐링 마당 개소식 참석

김진경 의원 “더 많은 어르신께서 편안하게 건강 관리하고 마음껏 소통하기를 기대”
2024.04.17  (수) 16:19:30 | 조현우 기자
▲ 강남구의회 김진경 의원. <제공=강남구의회>

[아유경제=조현우 기자] 강남구의회 복지도시위원회 김진경 의원(신사ㆍ논현1동)은 이달 17일 논현노인종합복지관 ‘스마트 피트니스 센터 및 힐링 마당 개소식’에 참석했다.

강남구는 논현노인종합복지관 내 건강관리실로 쓰던 공간을 리모델링 하며 AI 기반 시니어 스마트 운동기구를 도입함으로써 스마트 피트니스 센터를 구축했다. 이와 함께 야외쉼터 공간인 힐링 마당을 조성해 복지관 내 부족한 휴게공간을 확보했다.

이날 개소식 행사에선 김진경 의원을 비롯해 강남구의회 복지도시위원회 황영각 위원장 등이 참석해, 논현노인종합복지관의 스마트 피트니스 센터, 힐링 마당, 창의 스튜디오 등을 살피며, 어르신들이 시설 이용에 불편이 없는지 점검하기도 했다.

김진경 의원은 “더 많은 어르신께서 논현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스마트 피트니스 센터에서 편안하게 건강을 관리하고, 힐링마당에서 마음껏 휴식하며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 의원은 “논현동, 신사동 어르신께서 더 행복하고 건강한 인생 2막을 누리실 수 있도록 논현노인복지관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 개소식 모습. <제공=강남구의회>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기사

© Copyright ⓒ ndsof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