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유경제_리모델링] 한가람신라 리모델링, 시공자 선정 ‘다음 입찰로’

2022.05.20  (금) 09:54:39 | 김진원 기자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경기 안양시 한가람신라아파트(이하 한가람신라) 리모델링사업의 시공자 선정이 다음을 기약하게 됐다.

지난 18일 한가람신라 리모델링주택조합(조합장 유광수ㆍ이하 조합)은 조합 사무실에서 시공자 선정을 위한 현장설명회(이하 현설)를 개최했다. 그 결과, 포스코건설이 단독으로 참여해 유찰됐다.

현설에서 아쉬운 결과를 받아든 조합은 조만간 두 번째 입찰 공고를 내고 시공자 선정을 위한 도전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이 사업은 안양 동안구 관평로 227(관양동) 일대 3만3650.4㎡를 대상으로 한다. 한가람신라는 현재 1068가구 규모의 단지로 리모델링사업을 통해 지하 3층에서 지상 24층에 이르는 공동주택 9개동 1228가구 규모의 단지로 탈바꿈할 전망이다.

이곳은 지하철 4호선 평촌역이 인접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 곳으로 교육시설로는 안양부안초, 부림초, 부림중, 부안중 등이 있다. 여기에 단지 인근에 학의천이 흐르고 학운공원, 평촌공원, 평촌중앙공원 등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 쾌적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기사

© Copyright ⓒ ndsof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