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유경제_재개발] 지금ㆍ도농6-2구역 재개발, 환경영향평가업체 선정 관련 ‘탐색’

오는 23일 입찰마감
2024.07.09  (화) 16:55:23 | 정윤섭 기자
▲ 지금ㆍ도농6-2구역 재개발 조감도. <사진=아유경제 DB>

[아유경제=정윤섭 기자] 경기 남양주시 지금ㆍ도농6-2구역(재개발)이 주요 협력 업체 선정에 나섰다.

이달 9일 지금ㆍ도농6-2구역 재개발 조합(조합장 양범석)은 환경영향평가 업무를 담당할 협력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를 냈다.

이에 따르면 조합은 별도의 현장설명회 없이 입찰지침서로 대신하며 오는 23일 오후 2시 전자조달시스템(가격입찰서 제출) 및 조합 사무실(입찰 부속 서류)에서 입찰을 마감한다. 이어 오후 3시 견적서를 개봉한다.

일반경쟁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입찰에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환경영향평가법」 제54조에 근거해 제1종 환경영향평가업에 등록된 업체 ▲국세ㆍ지방세 완납 업체 ▲관계 법령에 따라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 ▲조합에서 발주한 업무를 수행하는 데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등이어야 한다. 컨소시엄 구성은 불가하다.

이 사업은 남양주시 가운로 3-22(다산동) 일대 6만5010㎡를 대상으로 지하 6층에서 지상 48층 규모의 공동주택 6개동 1122가구ㆍ오피스텔 716실 및 부대복리시설 등을 지을 계획이다.

이곳은 경의중앙선 도농역이 도보권에 있어 교통환경이 양호하고 교육시설로는 양정초, 동화중, 도농초, 도농중, 동화고, 정약용도서관 등이 있다. 이 밖에도 남양주 남부경찰서, 남양주시청 제2청사, 의정부지방법원 남양주지원, 남양주소방서 가운119안전센터 등이 인접해 행정ㆍ안전ㆍ치안이 우수하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기사

© Copyright ⓒ ndsof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