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유경제_재개발] 성북2구역 재개발, 공동사업시행 건설업자 선정 시도 ‘결정’

이달 24일 현설
2023.05.17  (수) 16:34:31 | 김민 기자

[아유경제=김민 기자] 서울 성북구 성북2구역(재개발)이 주요 협력 업체 선정을 향한 도전을 알렸다.

지난 16일 성북2구역 재개발 조합(조합장 신애영)은 공동사업시행 건설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를 냈다.

공고에 따르면 조합은 이달 24일 오후 2시 조합 사무실에서 현장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원활한 참여가 이뤄지면 오는 7월 11일 오후 2시 조합 사무실에서 입찰을 마감한다.

일반경쟁입찰 방식으로 이뤄지는 이 입찰에 참여하고 싶은 업체는 ▲입찰보증금 80억 원(입찰접수 전까지 현금납부ㆍ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기간 90일)을 납부한 업체 ▲현장설명회에 참석해 조합이 배부한 입찰참여안내서를 수령하고 공동사업시행 입찰참여의향서를 제출한 업체 ▲입찰제안서를 입찰마감 전까지 제출한 업체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토목공사업과 건축공사업 면허를 겸유하거나 토목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조경공사업 면허, 「소방시설공사업법」에 따른 전문 소방시설공사업 면허, 「전기공사업법」에 따른 전기공사업 면허, 「정보통신공사업법」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 면허를 겸유한 업체 ▲개별 홍보 등 입찰참여규정을 위반한 업체는 입찰참여 자격이 박탈 등의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성북2구역은 북악산근린공원, 서울한양도성, 와룡공원, 성북우정의공원 등이 가까이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교육시설은 서울다원학교, 성북초등학교, 서울과학고등학교, 경신고등학교, 서울국제고등학교 등이 있다.

한편, 이 사업은 성북구 성북동 226-103 일원 7만5072.8㎡를 대상으로 한다. 조합은 이곳에 공동주택 10개동 521가구 등을 신축할 계획이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기사

© Copyright ⓒ ndsof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