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유경제_행정] 강남구의회, ‘강남구와 함께하는 산사음악회’ 참석

2023.05.08  (월) 15:52:59 | 조현우 기자
▲ 지난 7일 ‘강남구와 함께하는 산사음악회’에서 강남구의회 전인수 부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제공=강남구의회>

[아유경제=조현우 기자] 강남구의회(의장 김형대)는 지난 7일 오후 봉은사에서 열린 ‘강남구와 함께하는 산사음악회’에 참석했다.

봉은사의 고즈넉한 풍경과 아름다운 음악이 어우러진 산사 음악회에서는 국악의 대중화에 앞장선 박범훈 작곡가가 총 예술감독을 맡았으며, 김성녀ㆍ양수경ㆍ적우 등 유명 가수들과 더불어 박천지 지휘자가 이끄는 봉은국악합주단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이번 음악회에는 전인수 부의장을 비롯해 한윤수 운영위원장ㆍ김민경 행정재경위원장ㆍ황영각 복지도시위원장ㆍ이호귀ㆍ김광심ㆍ이향숙ㆍ복진경ㆍ이도희ㆍ강을석ㆍ손민기ㆍ우종혁ㆍ이동호ㆍ오온누리 의원이 참석해 주민들과 함께 음악회를 즐겼다.

전인수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 산사음악회가 현실에 지친 구민 여러분께 생기를 불어넣는 회복의 자리가 되길 바란다”라며 “구민 여러분의 행복을 위해 강남구의회에서는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공연을 관람 중인 전인수 부의장(첫째 줄 좌측 3번째)과 강남구 의원들. <제공=강남구의회>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기사

© Copyright ⓒ ndsof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