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유경제_행정] 강남구의회, ‘제51회 어버이날 기념 행사’ 참석

전인수 부의장 “공경과 섬김이 넘쳐나는 강남구 만들어 나갈 것”
2023.05.04  (목) 16:14:18 | 조현우 기자
▲ 지난 3일 ‘제51회 어버이날 기념행사’에 참석한 강남구의회 전인수 부의장이 어르신들께 인사 말씀을 전하고 있다. <제공=강남구의회>

[아유경제=조현우 기자] 강남구의회(의장 김형대)는 지난 3일 강남구민회관 강당에서 열린 ‘제51회 어버이날 기념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어버이날 행사는 어버이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하고 경로효친의 의미를 고취 시키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전인수 부의장ㆍ한윤수 운영위원장ㆍ김민경 행정재경위원장ㆍ황영각 복지도시위원장ㆍ이호귀ㆍ김광심ㆍ이향숙ㆍ복진경ㆍ안지연ㆍ이도희ㆍ김현정ㆍ강을석ㆍ이성수ㆍ김진경ㆍ손민기ㆍ이동호ㆍ노애자 의원이 참석해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관내 어르신 5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사회 내에서 모범이 되는 효행자ㆍ장한 어버이 및 노인복지 기여자 등 유공자 17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으며, 이어서 이자연ㆍ김연자 등 유명 가수들의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전인수 부의장은 “평생을 가족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린다”라며, “강남구의회에서는 어르신들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다양한 사회 참여 기회들이 마련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 행사에 참석한 강남구의회 의원들(첫 번째 줄 좌측에서 2번째 전인수 부의장, 두 번째 한윤수 운영위원장, 세 번째 김민경 행정재경위원장, 네 번째 황영각 복지도시위원장). <제공=강남구의회>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기사

© Copyright ⓒ ndsof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