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시아 트렌드 매거진 쎄씨, ‘2013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이벤트 성료

2013.08.07  (수) 10:44:47 | 박진아기자
아시아 트렌드 매거진 쎄씨, ‘2013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이벤트 성료
  • - 패션 매거진 쎄씨, 3일간 핑크 락 라운지 운영으로 락피플에게 큰 호응
    - 더페이스샵과 함께하는 메이크업 시연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아유경제=박진아기자]패션 매거진 쎄씨(CeCi)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2013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행사장에서 진행한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6일 밝혔다. 3년째 공식 미디어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쎄씨는 올해도 락피플을 위한 전용부스인 ‘핑크 락 라운지(Pink Rock Lounge)’를 운영했다.

지난해 말 론칭한 ‘쎄씨 타일랜드’를 통해 중국, 태국, 한국 아시아 3개국에서 발행되는 패션매거진 쎄씨는 한류를 이끄는 ‘아시아 트렌드 매거진’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펜타포트 현장에서도 ‘아시아 트렌드 매거진, 쎄씨’를 콘셉트로 운영된 핑크 락 라운지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락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3일간 관객들을 맞았다.

특별히 글로벌존에서는 한국 독자들이 만나보지 못했던 쎄씨 타일랜드와 쎄씨 차이나를 직접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을 뿐 아니라, 글로벌 홍보 동영상 상영과 함께 3개국 표지 활용 카드 게임이 진행됐다.

페스티벌 둘째 날인 2일에는 더페이스샵과 함께하는 ‘락 메이크업’ 이벤트를 진행해, 락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관객들이 직접 받아 볼 수 있는 시연 행사를 진행했다. 20세기를 대표하는 팝 아티스트 키스헤링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 된 더페이스샵의 ‘키스 더 컬러’로 진행된 락 메이크업은 여성 관객들의 열띤 참여를 이끌어 내기도 했다.

점핑 포토 사진 촬영과 함께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 포토존에서는 수 백 명의 관객들이 축제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겼으며, 플레이존에서는 다트 게임,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 증정 행사가 진행되어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또한 마지막 날인 3일에는 DHC와 함께 하는 슬림 페스티벌을 진행해 스티커 타투 이벤트, 이너테라피 바를 운영해 더위에 지친 관객들을 시원하게 맞이했다.

한편 2013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올해로 8회째를 맞는 국내 최대 록 페스티벌로, 올해 행사에는 풀 아웃 보이(fall out boy), 스웨이드(suede), 들국화, YB 등이 참여했다.

3일간 진행된 쎄씨의 핑크 락 라운지 현장은 쎄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ecimagazine)에서 현장 생중계되었으며, 자세한 소식은 쎄씨 9월호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기사

© Copyright ⓒ ndsoft.co.kr all rights reserved.